온갖 리뷰2019. 4. 28. 22:52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어벤져스: 엔드 게임(Avengers: Endgame, 2019) 

2019.04.24 개봉 | 러닝타임: 181분 | 미국 | 12세 관람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줄거리]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출처: 네이버 영화)

 

 

[홀릭의 스포없는 영화리뷰] 


사전 예매율 97.3%로  

마블 역대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어벤져스: 엔드 게임>! 


스포를 피하기 위해서 

4/24 개봉일부터 4/27(관람일)까지 

네이버, 기사, 관련 검색을 꾹꾹 참았다. 



→ 이영화의 한가지 단점, 긴 러닝타임

   영화는 흥미롭고 지루할 틈이 없었으나 ..

   지극히 개인적으로 

3시간의 러닝타임은 길었다.
 
   전투신에서 졸음의 고비가 왔다.ㅜㅜ

   이점을 제외하고, 좋았던 포인트들을 짚어 본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캡틴아메리카는 세월이 흘렀음에도 더욱 멋있었다.


● 상실의 시간을 통과하는 사람들

  슬픔의 갖가지 양상들을 가감없이 보여주었다.

  망가지는 것도 모르고 산다던지,

  자신을 돌보지 못하고 사는 모습들을. 



● 팀 어벤져스의 숙명 

   타노스에 맞서 세계를 구해야 하는 숙명은 

   <엔드게임>에서도 계속된다.

   어벤져스 내에서 갈등과 고뇌는 있었다.

   하지만 이성적으로, 감성적으로

다방면으로 치열하게 

해결방법을 찾았다는 것이 감동이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컨퍼런스 현장


캡틴 마블의 등장도 임팩트있는 장면이었다.


● <어벤져스: 엔드게임> 두줄 감상평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 뜨겁게! 

어벤져스의 정체성을 찾는 대장정의 마무리.










* 제 돈 주고 관람한 후기입니다 *

* 하트()와 댓글을 먹고 살아요. 고맙습니다 *

 

 

 

 

 

 

 

 

 

 

 

 

Posted by luvho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