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리뷰2019. 4. 3. 18:10

고양스타필드






스타필드 고양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 주차비 무료 





처음 가본 <고양 스타필드>.


미세먼지 많은 주말 오전에

방문하면 좋을만한 곳이다.

토요일 11시~12시쯤 방문했는데 

주차 널널한 편이었다.

주차비도 무료 !



고양스타필드 잇토피아

고양 스타필드 3층, 잇토피아 내부 



아점을 먹으러 푸드코트를 찾았다.


고양 스타필드 푸드코트는 

3층, 잇토피아(EATOPIA) 

간판을 찾으면 된다. 

지역음식은 물론, 세계음식도 다양하다. 

맛집 거리를 연상하게 한다. 


고양스타필드 삼백집

스타필드 고양 삼백집 (3층)



전주에서 유명한 콩나물국밥!

'삼백집'이 고양 스타필드 푸드코트에 있었다.





삼백집 콩나물국밥

콩나물국밥: 7,900원 



계란이 들어 있어 

섞기 전 맑은 국물 맛부터 봤다.

아삭한 콩나물과 시원한 국물이 

정말 맛있었다 :)




콩나물국밥



계란을 섞고 나니,

더 먹음직스러워진 모습이다.

계란과 국물이 섞여 

좀더 진한 맛이 나고 

고춧가루의 칼칼함도 느껴졌다.

밥양은 조금 적은 편이었다. 





가츠바 메뉴

스타필드 고양 가츠바 (3층)



다른 메뉴는 일식에서 골라보았다.

푸드코트에선 

음식점을 한곳으로 정하지 않아도 되고 

한식, 일식 이렇게 

다른 종류를 시켜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냉모밀 미니돈카츠

냉모밀 + 미니돈카츠 세트 13,000원 



냉모밀은 9천원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었다.ㅠㅠ 

(푸드코트 안이 전체적으로 이정도 가격임)


모밀에는 야채가 풍성한 점이 좋았고, 

미니미니한 돈까스도 맛나게 먹었다.



잇토피아 휴게소 인기간식

고양스타필드 간식코너 (3층)



잇토피아(푸드코트) 내부에는 

휴게소 간식을 파는 코너도 있다 ^^

핫도그, 씨앗호떡, 소떡소떡도 판매 중이다.





핫도그도 맛있게 냠냠~★

잠시 휴게소에 놀러간 기분이었다.ㅎㅎ






배를 꺼트리며 돌아다니는데 

휠라 행사로 분주해보였다.

연예인이라도 오나?? 






고양스타필드 김유정


잠시 후 나타난 연예인,

김유정이었다 *_*

휠라의 옷, 신발도 

자연스레 시선이 갔다.



휠라행사 김유정





푸드코트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연예인도 보고 

아이쇼핑도 즐겁게 했던 

<고양 스타필드> 나들이였다~







제 돈 내고 방문한 솔직후기입니다.

하트()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luvhol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