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노래2017. 12. 21. 14:31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줄게


네가 만약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When you walk

through the cloudy days


He said I’ll be the one

to be your cane



When you need

someone to share your love


He said I’ll be the one

to be your love



So smile and look at me

And I will tell you what

Every Every Everybody’s

passing through this way


So have faith and be tall

You can’t stop now


Now is the start

This is the way

An only way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내가 만약 외로울 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바로 여러분



나는 너의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윤복희의 "여러분"은

여러 아티스트들이 

리메이크를 한 곡이다.


그 중에서도 

에일리의 버전을 감명깊게 들었다.


"불후의 명곡"에서 

에일리의 무대를 보는..

윤복희의 진심어린 표정이 

자꾸만 생각난다.^^


영상 후반부에는 

윤복희의 원곡 무대도 이어서 

감상할 수 있다.



노래로 교감하는 

선후배의 무대:) 






◇ 감성이 촉촉한 오늘이 되길 바랍니다 ◇





Posted by luvholic